안녕하세요 고객님 :)
우선 상품 주문건 누락으로 인한 배송지연에 사과드립니다. 휴가기간 시스템상 오류때문에 고객님의 주문건이 누락이 되어있었습니다. ㅠㅠ
고객님과 통화했던 상담원이 전혀 그런 의도로 말씀드린게 아니라고 하지만 주문 누락에 당황하여 말씀드린게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것 같습니다.
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혹 재구매를 하게 되신다면 그때는 이러한 문제 없이 상품과 배송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 :D
감사합니다, 좋은 하루 보내세요~!
우선 상품 주문건 누락으로 인한 배송지연에 사과드립니다. 휴가기간 시스템상 오류때문에 고객님의 주문건이 누락이 되어있었습니다. ㅠㅠ
고객님과 통화했던 상담원이 전혀 그런 의도로 말씀드린게 아니라고 하지만 주문 누락에 당황하여 말씀드린게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것 같습니다.
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혹 재구매를 하게 되신다면 그때는 이러한 문제 없이 상품과 배송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 :D
감사합니다, 좋은 하루 보내세요~!